스텔스솔루션, ‘언바운드 테크’ 디지털 보안 솔루션 독점 공급 계약 체결

기사등록 2020-12-02 15:27:06
스텔스솔루션, ‘언바운드 테크’ 디지털 보안 솔루션 독점 공급 계약 체결

각종 신기술 시장의 성장으로 전세계는 현재 디지털 전환 시대를 맞이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디지털 시스템 및 디지털 자산의 보안 문제가 대두되고 있다. 이에 따라 관련 업계에서는 시스템 상에서의 보안 문제를 사전에 방지하고 대응하기 위한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보안 시스템이 더욱 고도화됨에 따라 향후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만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ICT 보안 전문기업 스텔스솔루션(STEALTH SOLUTION)이 글로벌 IT 보안 솔루션 기업 언바운드 테크(UNBOUND TECH)와 디지털 자산 보호 기술 공동개발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또한, 스텔스솔루션 측은 언바운드 테크가 보유하고 있는 디지털 보안 솔루션의 한국 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언바운드 테크는 IT 보안과 암호화 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IT 보안 기업으로, 씨티은행과 골드만삭스가 투자하고 있다.

 

언바운드 테크는 현재 이스라엘과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언바운드 테크의 고도화된 MPC 기술이 적용된 암호화 솔루션은 세계 최대 규모의 은행과 Fortune 500대 기업 등이 다양한 방면에서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왕효근 스텔스솔루션 설립자는 “스텔스솔루션이 보유하고 있는 지능형 보안 플랫폼을 세계 최고 수준인 언바운드 테크사의 기술과 접목시킨다면 보안 솔루션 시장에 획을 그을 수 있는 강력한 보안 관리 시스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양사가 공동으로 해외 시장의 기술 표준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됐다”고 강조했다.

 

강명주 스텔스솔루션 대표는 “스텔스솔루션은 국내 주요 은행과 빅 테크 기업뿐만 주요 공공기관과의 협의를 통해 디지털 자산을 보호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고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준비를 할 수 있게 됐다”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 비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정 기자  news@bitwide.co.kr
  • Telegram으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 밴드로 공유
관련뉴스



  •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 0/1000
TOP